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좆커넷

지역워크넷 고용복지+센터 장애인고용포털 로그인 회원가입 이용안내 고객센터 원격지원 사이트맵 글자크기

한편 나무위키의 이 내재된 특성 자체는 비판받을 수밖에 없다는 데에 긍정적인 입장 또한 존재한다.

위키 갤러리 등에서 here 디시콘으로 제작되기도 했으며, 성향 관계없이 디시인사이드 많은 갤러리에선 출처가 나무위키로 추정되는 글이나 잘 모르면서 나무위키에서 복붙만 해온 티가 나는 글에 "나무위키 꺼라"라는 댓글이 달리곤 한다.

'좆'이 중세 한글에서 사용된 '죽'이라는 단어에서 파생됐으며 이 '죽'이라는 단어는 '대나무'라는 뜻을 가진 고유어였는데 대나무를 비유적으로 남성의 성기를 표현하는 데 사용하게 되었고 이후 '조(曺)'로 바뀌었고 이것이 현대 국어에 와서 '좆'으로 변화하였다는 설이 있다.

조개까는세상 찜요리라는 이름의 음식점도 있다. 해당 포스트에 따르면 주변 주민들은 조까세요라고 부른다고 한다.

“하하하! 천하의 난봉꾼이 지금까지 그것도 모른 채 기방을 드나들었단 말인가. 잘 듣게. 우선 여자의 보지는 ‘걸어다녀야 감추어진다’는 뜻의 보장지(步藏之)라는 말이 잘못 발음된 것이요, 남자의 자지는 ‘앉아야 감추어진다’는 뜻의 ‘좌장지(坐藏之)’를 잘못 발음한 것일세.

We use the "Restricted To Grownups" (RTA) Site label to better empower parental filtering. Parental tools which can be compatible Along with the RTA label will block usage of This web site. a lot more specifics of the RTA Label and appropriate expert services are available here. Other methods you may take to shield your children are: Use family filters of your functioning units and/or browsers; When using a online search engine for example Google, Bing or Yahoo; Verify the Protected search options where you can exclude adult written content web-sites from a search engine results; inquire your World wide web provider supplier if they offer extra filters; Be responsible, know what Your sons or daughters are carrying out on the net. I'm eighteen+ ENTER

어느 유저에 의해 팬아트가 그려지기도 했다. 박스의 로고는 주토피아 로고의 패러디. 이것 말고도 카드 이미지 패러디, 다른 팬아트 등 각종 팬아트나 패러디가 많다.

, 안녕하세요, 워크넷 시스템 담당자입니다. 저희는 워크넷 관련 전산업무만을 담당하고 있어 전산 및 시스템 오류 외의 문의 및 요청에 대해서는 명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아이폰 앱 최적화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개선 중에 있습니다.

- 키워드 검색, 채용검색(지역/직종/채용상세/공채/기업형태/대체인력/시간선택제), 고용정책, 직업훈련, 기업검색 제공

- 관심정보 관리 : 스크랩한 채용, 기업, 정책, 직업, 학과, 채용행사, 채용박람회 확인

둘째, 나무위키 공신력에 이의를 제기하는 인원들은 '편집자'가 아닌, 나무위키에 상주하지 않는 외부 '이용자'라는 점을 간과한다. 심지어 그 '이용자' 안에서도 백지 상태의 '무비판적 수용자'와, 어느 부분이 잘못 기술됐는지 판별 가능한 '선택적 수용자'로 나뉜다. 이들은 공통적으로 자신이 놓치고 있는 지식을 얻기 위해 문서를 열람하지, '편집' 자체가 관심사가 아니다. 한 마디로 "뭘 알아야 편집을 하든지 말든지 하지! 몰라서 읽으러 왔는데 내가 뭐가 틀렸는지를 어떻게 알아!

.."까지 발언하고 몇 초간 얼어붙은 적이 있다. 이때 옆에 있던 이현주 캐스터가 놀라운 순발력을 발휘해 "조정훈 선수"라고 받아치고 이를 정인호가 "조정훈 선수의 생각에 말려들고 있거든요"라고 받아치면서 해프닝으로 남았다.

넷째, 나무위키를 주제의 전체 틀을 이해하는 골자로 협소하게 사용하고 세부 내용에 대한 정확성은 '교차검증'하라는 주장을 편집자들이 강요하는 것은 문제가 있다. 나무위키의 폐쇄성 / 개방성을 어디까지 정의할지는 오리무중이나, 기본적으로 지식 공유의 목적은 최대한 많은 다수가 나무위키를 이용해주길 바라는 공동체 의식에 기반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